롯데) 난 나ㅅㅇ이 삼진이라도 본인 스윙을 하면서 경험치라도 먹는 적극성이 없는게 문제라고 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5353999 무명의 더쿠 | 12:02 | 조회 수 160 헛스윙이라도 본인 스윙으로 시원하게 하고 깨닫던가 그냥 공을 감상하는거 보면 해설들도 답답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