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튭 돌아다니다가 보경이 영상 보고 있는데 보경이는 정말 난놈이긴 하구나
무명의 더쿠
|
11:59 |
조회 수 197
https://youtu.be/wHRlgIeT2W0?si=fma8RKddsHS2oz2u
이거 보는데 보경이 1군 데뷔해에도 가을야구 엔트리 선발나와서 잘 쳤었네 ㄹㅇ 매년 성장하는 뚱끼리구나
이거 보는데 보경이 1군 데뷔해에도 가을야구 엔트리 선발나와서 잘 쳤었네 ㄹㅇ 매년 성장하는 뚱끼리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