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용투는 메이저 투수처럼, 토종 1선발은 용투1선발처럼, 토종 나머지도 리그 에이스급처럼 해주길 바라고 운영을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542761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8 그걸 당연히 못 해내면 선수가 비난 듣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