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요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우리카테 솔직히 칭찬많이하는카테도아닌데 ㅋㅋㅋ
- 13:02
- 조회 0
- 잡담
-
- 한화) 승일아 ㅠ 사구는 안된다
- 13:02
- 조회 1
- onair
-
- 한화) 아 시시 어제 끝내기치고 상규 리액션 완전 만족했을듯
- 13:02
- 조회 3
- 잡담
-
- 매기 매기야
- 13:02
- 조회 5
- 잡담
-
- 삼성) 로테 계속 이러면 이제 5 6선발도 5이닝 던지고 잘했다 소리 안나와
- 13:0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대한민국이 찜한 남자 | 윤동희 국가대표 발탁 소감 인터뷰🎉
- 13:02
- 조회 42
- 스퀘어
-
- 롯데) 동현이 헬멧 일부러 크게 쓰는거구나?
- 13:01
- 조회 11
- 잡담
-
- 최대어 미국직행 응원한다는건 봤어도 고고아메리카?는 ㄹㅇ진짜 본적도 없음
- 13:01
- 조회 42
- 잡담
-
- 같은회원들한테 별글도 아닌걸로 사회성 타령할때 남한테 쉽게 사회성 얘기하는 사람도 썩 좋다고는 볼수없지않나
- 13:01
- 조회 18
- 잡담
-
- 나도 배아파서 그러냐는 글들 의도궁예라고 생각했는데 ㄹㅇ로 배아파서그러면왜안되는데? 이런글나오는거보고
- 13:01
- 조회 42
- 잡담
-
- 롯데) 혹시 퓨 취소임?
- 13:01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아이고 대한이 몸맞ㅠㅠ
- 13:01
- 조회 9
- onair
-
- 삼성) 걍 처음부터 장찬희 5선발로 쓰고 싶다고 못을 박고 로테를 돌리던가 존나 눈치 깔짝깔짝 보면서 저러니까
- 13:00
- 조회 23
- 잡담
-
- 아니 커뮤 원투데이 하신 분들도 아닐 거같은데 좀 말도 안 되는 걸 우길 때가 많음
- 13:00
- 조회 56
- 잡담
-
- 키움) 엘드리지 아직도 웃겨 샤갈
- 13:00
- 조회 37
- onair
-
- 오늘은!!!!!!!!!!!!!!
- 13:00
- 조회 39
- 잡담
-
- 삼성) 김영웅 타구처리 글러브질도 그런데 타구 잡고 3루수 던진게 진심
- 13:00
- 조회 47
- 잡담
-
- 엘지) 문보경 빠른 발
- 13:00
- 조회 34
- 잡담
-
- 하현승 오퍼 규모면 미국에서도 믈브 드래프트 1라운더급 대우 해주기는 할 거임
- 13:00
- 조회 77
- 잡담
-
- 롯데) 억까도 심하고 억빠도 심한거 아님?
- 13:00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