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이미 안 가기로 한 선수한테 양키스가 계속 질척거리는 게 우스울뿐(양키스야 지들 할 일 하는 거라지만 크보팬 입장에서는 짜증나는) 현승학생은 크보 씹어먹고 대형 포스팅 계약으로 갔으면 현승학생 잔류 여부랑 별 상관 없는 하위순번팀 팬이지만 남아줘서 크보 -> 믈브 성공 사례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기는 함
잡담 하현승 오퍼 규모면 미국에서도 믈브 드래프트 1라운더급 대우 해주기는 할 거임
17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