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팬 아닌데도 메쟈 왜저래 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타 커뮤랑 비교 나올때마다 느끼는건데 그게 불만이면 딴데 가면 되지 않나
- 13:00
- 조회 2
- 잡담
-
- 기아) 갸티비 버스자리 2026버전 궁금해 ㅋㅋㅋㅋ
- 12:59
- 조회 22
- 잡담
-
- 걍 오늘 플은 의도궁예만 안했어도 될 일임 관심없다는 사람보고 배아파 그러냐 조롱하고
- 12:59
- 조회 14
- 잡담
-
- 걍 야구방 어떤부분에선 유하고 어떤부분에선 존나지랄맞음
- 12:59
- 조회 26
- 잡담
-
- ㅅㅈㅎ 용병한테는 고고아메리카소리안나오는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12:59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감독이 유영웅 3군에서도 수비 별로 못해봤다고 애매하다했음
- 12:59
- 조회 25
- 잡담
-
- 롯데) 걍 칭찬하는건 냅두면안되나 ㅋㅋㅋ
- 12:59
- 조회 35
- 잡담
-
- 솔직히 커뮤라는 게 다 거기서거기인데 야구방만 그런다 개오바 떨때도 많긴 함
- 12:59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민규가 마마 마사지건 해줬네
- 12:59
- 조회 36
- 잡담
-
- 야참 보는데 윤희상 해설 진짜 전문적으로 설명잘한다
- 12:59
- 조회 14
- 잡담
-
- 키움) 1,2루쪽우로 잘쳤다
- 12:59
- 조회 10
- onair
-
- 키움) 어쨌든 진루타 ✧(๑•̀ᗝ•́๑)و ̑̑˂ᵒ͜͡ᵏᵎ
- 12:59
- 조회 3
- onair
-
- ㅇㅇㄱ 애슐리 조진다 ^ᶘ=´,,•﹃•,,`=ᶅ^
- 12:59
- 조회 16
- 잡담
-
- 타커뮤 해본 바로는 의외로 더쿠가 대부분의 의견과 반대되는 혼자 다른 의견 내는 글 올리기가 좀 더 쉬운편이긴 함
- 12:59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얘두라 밥 맛있게 무라 ദ്ദി(›´-`‹ )ꔪ
- 12:58
- 조회 16
- 잡담
-
- 한화) 그는 “항상 고민이 많다. 타격이 너무 어려운 것 같아서 아직도 타격이 뭔지 잘 모르겠다”며 “안 좋을 때 너무 많이 고민하면 오히려 독이 될 때가 있어서 최대한 단순하게 (생각)하려고 하고 노력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 12:58
- 조회 46
- 잡담
-
- 키움) 아악
- 12:58
- 조회 26
- onair
-
- 키움) 진루타 ㅣㅣ
- 12:58
- 조회 3
- onair
-
- 키움) 정후 진루타 ㅣㅣ
- 12:58
- 조회 6
- onair
-
- 고고아메리카 하니까 생각난건데 예전에 우리팀 용병 아픈데도 그지랄나서 싸움난적 있음
- 12:58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