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커뮤라는 게 다 거기서거기인데 야구방만 그런다 개오바 떨때도 많긴 함
무명의 더쿠
|
12:59 |
조회 수 60
야구방 욕하지마 쉴드가 아니라
마플 없고 욕설 없는 커뮤가 어디잇어 지들 회사명 달고 커뮤하는 블라인드도 글케 써우고 지랄맞은데 ㅋㅋ
마플 없고 욕설 없는 커뮤가 어디잇어 지들 회사명 달고 커뮤하는 블라인드도 글케 써우고 지랄맞은데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