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로그가 예를들어 6이닝 6실점하면 그래.....그래도 이닝은 먹네.....
무명의 더쿠
|
11:37 |
조회 수 144
이러면서도 ㅈㄴ 열받을 일인데
1이닝 4홈런으로 4점주면 어카냐고
잠실에서 1이닝 4홈런이면 이건 자기가 먼저 이별 고한정도야
이러면서도 ㅈㄴ 열받을 일인데
1이닝 4홈런으로 4점주면 어카냐고
잠실에서 1이닝 4홈런이면 이건 자기가 먼저 이별 고한정도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