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난 여기서 사회성없다고 패는게 제일 이해안됨
- 12:5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솔까 개 잘하는 모드에 쓰는거도 아니고 굳이 찬희 쓰겠다고 6선발 이러면 누가 공감해주냐
- 12:53
- 조회 4
- 잡담
-
- 해설택 연기 잘한다
- 12:53
- 조회 13
- 잡담
-
- 여기 분위기 다른데랑 다른거 어쩌라는건지모르겠음...
- 12:53
- 조회 40
- 잡담
-
- 이런식이면 내년드랲도 미국 1,2명은 갈텐데
- 12:53
- 조회 29
- 잡담
-
- 이와중에 도미 동시에 야구 두개보느라 바쁜거 ㄱㅇㄱ
- 12:52
- 조회 23
- 잡담
-
- 플 꼬인 게 “관심 없어” 덬은 따로 있고 “타팀 호재 싫어하는 게 뭐 어떠냐”는 인간 따로 있음
- 12:52
- 조회 25
- 잡담
-
- 아 작년에도 무슨 플에 관심없다는 얘기했다고 사회성 싸패 운운했다가
- 12:52
- 조회 24
- 잡담
-
- 그리도 더쿠가 늦어라는 말도 웃긴게 알고도 안 가져오는 사람도 많음
- 12:52
- 조회 46
- 잡담
-
- 롯데) 근데 어린왕자 팔긴하는거겠지?
- 12:52
- 조회 29
- 잡담
-
- kt) 마침 쭌더레 해서 기록지 보니 알 수 있어
- 12:52
- 조회 21
- 잡담
-
- 걍 글 고나리나 눈치주는건 공지위반임
- 12:52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어차피 하현승은 잔류할듯 ㅋㅋㅋㅋㅋㅋㅋ
- 12:52
- 조회 65
- 잡담
-
- 불타는 피자짤
- 12:52
- 조회 8
- 잡담
-
- 한화) 시환이 영상 올린거 현빈이 내용도 너무 좋아서 시기적절한듯
- 12:52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아 근데 이이무라 어제 경기는 못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52
- 조회 32
- 잡담
-
- 여기는 ㄹㅇ 메인 주류 안따라가면 패는거같음
- 12:51
- 조회 94
- 잡담
-
- kt) 현민이 목걸이 5선발까지 있어서 로테이션 돌릴거래(˘▾˘;ก)💦
- 12:51
- 조회 31
- 잡담
-
- 난 크보에서 좋은 선수들 보는게 좋음 학생들 그만 빼가면 좋겠어 메쟈는 내 알빠가 아님
- 12:51
- 조회 61
- 잡담
-
- 여기가 타 커뮤랑 젤 다른 부분이 타팀 관심이 엄청 많은 것 같음
- 12:51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