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 주류 의견에 반대하는 글을 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윌켈 이제 진짜 승 줘라 ( •̅ ө •̅ )
- 16:1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승민아 레이스는 너다
- 16:17
- 조회 0
- 잡담
-
- SSG) 리셋 타격 짜증난다
- 16:17
- 조회 4
- 잡담
-
- SSG) 차라리 푹 쉬자 성한아
- 16:17
- 조회 0
- 잡담
-
- 엘지) 감추로 찬규 주영 강훈 보경 지환 갔으면
- 16:16
- 조회 6
- 잡담
-
- SSG) 올스타도 골글투표에 영향 미치나..
- 16:16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진짜 독려영상 한번만 올럈어도 페라자 갔응거 같음
- 16:16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아깝지만 라자는 저번에 가보기도 했고 쉬었으면 함
- 16:16
- 조회 4
- 잡담
-
- kt) 우리도 베스트12로 선수를 보내다니... (⸝⸝•̅ ▾ •̅⸝⸝)
- 16:16
- 조회 22
- 잡담
-
- SSG) 성한이 그래도 선수단투표 압도적인거 뭔가 뿌듯하다 ㅋㅋㅋㅋㅋㅋ
- 16:16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선수단투표수 보니까 기분좋다
- 16:16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끝나서 말하는거지만 인서 안됐으면 한먹고 앓아누웠을듯
- 16:16
- 조회 21
- 잡담
-
- 감추 까비 2위인 선수 뽑아주기도 함?
- 16:16
- 조회 112
- 잡담
-
- SSG) 감추는 몇명이야?
- 16:16
- 조회 39
- 잡담
-
- 기아) 우리 투표 화력 그렇게 세진 않아서 걱정했는데
- 16:16
- 조회 47
- 잡담
-
- 한화) 한 3만표만 팬투표로 라자 더 받았어도 보낼수있을거같아서
- 16:16
- 조회 26
- 잡담
-
- 엘지) 강훈이 넘 아쉽네
- 16:16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곽빈은 2018년 린드블럼 이후 8년 만에 두산 소속으로 올스타 선발투수 베스트 12로 뽑혀 개인 첫 올스타전을 준비한다
- 16:16
- 조회 45
- 잡담
-
- kt) 111명의 현민단 선수님들도 감사함미다 ⸜̑⸝͂˖໋⸰₍⸝⸝• ▾• ₎⸝⸝ި ʕᦏ´-
- 16:16
- 조회 31
- 잡담
-
- 한화) 백호랑 인서는 꼬옥 보내주고싶엇는데 둘다 팬투표도1등 선수단투표도 차이나게 1등인거 넘뿌듯..
- 16:16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