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턍민재키스톤 참 좋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320083 무명의 더쿠 | 11:30 | 조회 수 103 키도 비슷해가지고 둘이서 국민의례할때 뒤돌아서있는거 보는거 좋아했음ㅎㅎ같이 유학갔다와서 합도 진짜 잘맞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