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턍민재키스톤 참 좋았는데
103 2
2026.06.24 11:30
103 2
키도 비슷해가지고 둘이서 국민의례할때 뒤돌아서있는거 보는거 좋아했음ㅎㅎ

같이 유학갔다와서 합도 진짜 잘맞았는데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9 00:05 7,3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88 잡담 롯데) 손성빈이 객관적인 성적 자체가 엄청 좋은건 아님 근데 팀 사정상 12:48 1
15204787 잡담 아니 그냥 아까 갑자기 간지 드립 치는걸 부장님처럼 받는애 나올때부터 플망임ㅋㅋㅋㅋㅋㅋㅋ 3 12:47 39
15204786 잡담 난 앞쪽빼곤 별로 그렇게 순서가 유의미한 해라고 생각 안해서 관심없다는거 이해가는데 멍청하다는 댓 줄줄이 달려서 ??? 함 12:47 32
15204785 잡담 두산) 짤 주웟음 12:47 45
15204784 잡담 오타니도 남았다 하는데 오타니 한국 상황이었으면 안남았어 1 12:47 81
15204783 잡담 용병은 국내선수가 아닌데ㅠ 2 12:47 60
15204782 잡담 관심있건없건 여기 글 보고 유망주들이 결정하는것도아닌데 4 12:47 59
15204781 잡담 솔직히 드랲선수 걍 배아프니까 가라는 거의 나오지도 않음 12:47 37
15204780 잡담 걍 플망된건 단순함 우리팀이 못가지니 ㅎㅎㅅ 갔으면 이거때문이지 머... 2 12:46 58
15204779 잡담 고고아메리카 칭찬 뉘앙스 아닌가? 6 12:46 100
15204778 잡담 한화) 아 난 시환이가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2:46 23
15204777 잡담 그리고 올시즌 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 안하는것도 배려의 영역인거지 1 12:46 33
15204776 잡담 이미 뛰는 선수 고고 아메리카 -> 7년 채워서 메쟈로 가세요~ 6 12:46 89
15204775 잡담 근데 맥락만 봐도 배아파서 제발 미국 가라 ㅠ~~~ 이건 다르지 않나 12:46 11
15204774 잡담 갑자기 진지하게 고고아메리카랑 같은 말이라는 글을 보고 14 12:46 187
15204773 잡담 인간은 이기적이어서 즈그팀선수가 가면 싫겠지 뭐 2 12:45 95
15204772 잡담 10번픽이라 하엄김 다 나가나 있으나 우리팀 1라운드 드랩과는 진짜 상관 없기는 함 12:45 65
15204771 잡담 여기가 제일 타팀 우호적이고 이런거 맞는데 한편으론 뭔 사건 터지면 사불도 심하던데 9 12:45 98
15204770 잡담 한화) 📢15분뒤 살아움직이는 챈성 확인가능 2 12:45 45
15204769 잡담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12:45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