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올해같은 투수력에 작년타격성적이면 얼마나 좋을까싶은ㅠㅠ
(물론 후반기에 좋아질거라 보는데)
난 3-4위해서 플옵가기는 만족스럽지못함
신구조화가 됐을때 우승이라는 결과물 얻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