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교야구도 챙겨보는 크보팬이라 우리팀 이번 드래프트 하위순번이라도 현승 학생이랑 지우 학생 잔류 소식 상위순번 팀 팬들처럼 기뻐하기는 했지만 사실 하위 순번 팀이면 실제 드랩에 최대어 잔류 여부 영향 미미한 거 맞으니깐 관심 없을 수 있다 생각은 하거든? 다만 믈브 구단들이 짜치게 저러는 바람에 타는 플로우에서 “나는 관심 없는데” 자아 표출하는 건 좀 독특하달까
잡담 하위 순번 팀 응원 중이면 상관 없는 일이기는 한데 그걸 지금 플 타는 상황에서 “나는 관심 없다” 글 쓰는 건 좀 독특하기는 함
16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