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 12:45
- 조회 0
- 잡담
-
-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 12:45
- 조회 1
- 잡담
-
-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 12:45
- 조회 13
- 잡담
-
-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 12:45
- 조회 4
- 잡담
-
-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 12:45
- 조회 27
- 잡담
-
-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 12:45
- 조회 5
- 잡담
-
- 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 12:44
- 조회 23
- 잡담
-
- 뭐 글케따지면 잘하는 용병보고 고고아메리카 하는것도 싫은사람은 싫겠지
- 12:44
- 조회 8
- 잡담
-
- 키움) 미국놈들 보상선수는 안보내고 얼라 빼가려고하네!!!!
- 12:44
- 조회 12
- 잡담
-
- kt) 현민이 어제 홈런 잘맞았다는 느낌 아니었는데 넘어갔다는거 신기하다 ㅋㅋ
- 12:44
- 조회 7
- 잡담
-
- 관심없어서 사실 가든말든 그렇게 대수인지도 모르겠음
- 12:44
- 조회 27
- 잡담
-
- 고고아메리카는 잘해서 메이저로 직행하는거니까 덕담이잖아...
- 12:44
- 조회 44
- 잡담
-
- 아니 곰들이 또!!
- 12:44
- 조회 44
- 잡담
-
- 어제 엘지삼성 9회말 지금봤는데
- 12:44
- 조회 53
- 잡담
-
- kt) 원준이 ㄹㅇ 타율 방어 잘하고 있는 듯
- 12:44
- 조회 23
- 잡담
-
- ㅍㅁ 여기가 야구 커뮤 중에 분위기 많이 다른 편임?
- 12:44
- 조회 115
- 잡담
-
- 뭐 김도영 고고 아메리카 한다고 얘가 내년 미국에서 뛰는게 아닙니다
- 12:43
- 조회 55
- 잡담
-
- 고고아메리카같은거라는건 진심인가..?
- 12:43
- 조회 67
- 잡담
-
- 당장 내년에 미국 갈 수 있는 용병선수들한테도 고고아메리카 잘만 하면서 뭘
- 12:43
- 조회 55
- 잡담
-
- 그냥 컨트롤 프릭들 존나많네
- 12:43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