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1루비어서 병살잡을라고 볼넷줬는데 내야 전진수비하길래 어라 그럼 볼넷하나 더 주자 한거 진짜 미친놈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280974 무명의 더쿠 | 10:54 | 조회 수 315 우리집 마무리들이 다 미쳤어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