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승년도 있는 키캡 4개만 따로 팔아줬으면,, 가볍게 많이 살텐데 •°⎝(♧ °`ㅁ´ ° ☆) ⎠°• https://theqoo.net/kbaseball/4255274694 무명의 더쿠 | 10:48 | 조회 수 110 포인트 키캡으로 끼우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