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왜 왜 내가 못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니 그와중에 양키스 놈들 현승군한테 38억으로 올렸데
- 12:01
- 조회 0
- 잡담
-
- 한화) 노시환 낙오캠 한번도 안봤네 ㅋㅋㅋㅋ
- 12:01
- 조회 0
- 잡담
-
- 하현승 왜..?
- 12:01
- 조회 2
- 잡담
-
- 야구 못하니까 화가나요~
- 12:01
- 조회 3
- 잡담
-
- 한화) 와 은원이다
- 12:01
- 조회 15
- 잡담
-
- 와 근데 정말 너무 불합리해 메쟈는 저렇게 미리 어필가능이고 크보는 못하고
- 12:01
- 조회 21
- 잡담
-
- 키움) 만루다만루다
- 12:01
- 조회 2
- onair
-
- 현승군 돈을 더 준다고 갈거 같진 않지만 걍 메쟈가 저러는게 짜증남
- 12:01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선발들 승 이야기 안할 수가 없음ㅋㅋㅋ
- 12:01
- 조회 18
- 잡담
-
- 지금 안그래도 1라에 뽑힐선수 이야기나오는것도 적은데 한명 더빠지면 노답..
- 12:00
- 조회 28
- 잡담
-
- 한화) “현빈이가 너무 부러워요” 고척에서 만루홈런 치고 낙오된 노시환과 나눈 옛날 이야기 [낙오캠]
- 12:00
- 조회 30
- 스퀘어
-
- 남을거같긴한데 나라도 저렇게 금액 올리면서 꼬시면 흔들릴거같아서 메쟈놈들 진짜 짜증난다ㅠ
- 12:00
- 조회 15
- 잡담
-
- 롯데) 타나가 우리팀 신인계약금 역대 2위라매 ㅋㅋㅋㅋㅋ
- 12:00
- 조회 31
- 잡담
-
- 최대어 국내잔류에 배 아파하는거 멍청한거같음
- 12:00
- 조회 86
- 잡담
-
- SSG) 남의팀 극적인 그랜드슬램 좀 그만보고싶다
- 12:00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지금 생각해도 동현이 쓴다고 1순위로 빠진게 호영이인게 제일 황당
- 12:0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고나는 좌타잔데 저꼬라지들이라서 더 노답임
- 12:00
- 조회 18
- 잡담
-
- 삼성) 걍 머장 자욱이도 안좋으면 걍 넣지 말았으면 좋겠음..
- 12:00
- 조회 29
- 잡담
-
- 나는 드랲이 또 한칸씩 당겨지는건 정말 슬퍼요..
- 11:59
- 조회 83
- 잡담
-
- 엘지) 유튭 돌아다니다가 보경이 영상 보고 있는데 보경이는 정말 난놈이긴 하구나
- 11:59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