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승군 돈을 더 준다고 갈거 같진 않지만 걍 메쟈가 저러는게 짜증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5352857 무명의 더쿠 | 12:01 | 조회 수 173 적당히 좀 해.. 그리고 크보도 뭔가 제도 좀 만들어줘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