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8xYglk-aK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걍 처음부터 장찬희 5선발로 쓰고 싶다고 못을 박고 로테를 돌리던가 존나 눈치 깔짝깔짝 보면서 저러니까
- 13:00
- 조회 13
- 잡담
-
- 아니 커뮤 원투데이 하신 분들도 아닐 거같은데 좀 말도 안 되는 걸 우길 때가 많음
- 13:00
- 조회 27
- 잡담
-
- 키움) 엘드리지 아직도 웃겨 샤갈
- 13:00
- 조회 11
- onair
-
- 오늘은!!!!!!!!!!!!!!
- 13:00
- 조회 29
- 잡담
-
- 삼성) 김영웅 타구처리 글러브질도 그런데 타구 잡고 3루수 던진게 진심
- 13:00
- 조회 25
- 잡담
-
- 엘지) 문보경 빠른 발
- 13:00
- 조회 20
- 잡담
-
- 하현승 오퍼 규모면 미국에서도 믈브 드래프트 1라운더급 대우 해주기는 할 거임
- 13:00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억까도 심하고 억빠도 심한거 아님?
- 13:00
- 조회 70
- 잡담
-
- 근데 타 커뮤랑 비교 나올때마다 느끼는건데 그게 불만이면 딴데 가면 되지 않나
- 13:00
- 조회 22
- 잡담
-
- 기아) 갸티비 버스자리 2026버전 궁금해 ㅋㅋㅋㅋ
- 12:59
- 조회 63
- 잡담
-
- 걍 오늘 플은 의도궁예만 안했어도 될 일임 관심없다는 사람보고 배아파 그러냐 조롱하고
- 12:59
- 조회 48
- 잡담
-
- 걍 야구방 어떤부분에선 유하고 어떤부분에선 존나지랄맞음
- 12:59
- 조회 46
- 잡담
-
- ㅅㅈㅎ 용병한테는 고고아메리카소리안나오는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12:59
- 조회 25
- 잡담
-
- 삼성) 감독이 유영웅 3군에서도 수비 별로 못해봤다고 애매하다했음
- 12:59
- 조회 41
- 잡담
-
- 롯데) 걍 칭찬하는건 냅두면안되나 ㅋㅋㅋ
- 12:59
- 조회 66
- 잡담
-
- 솔직히 커뮤라는 게 다 거기서거기인데 야구방만 그런다 개오바 떨때도 많긴 함
- 12:59
- 조회 40
- 잡담
-
- 기아) 민규가 마마 마사지건 해줬네
- 12:59
- 조회 71
- 잡담
-
- 야참 보는데 윤희상 해설 진짜 전문적으로 설명잘한다
- 12:59
- 조회 18
- 잡담
-
- 키움) 1,2루쪽우로 잘쳤다
- 12:59
- 조회 15
- onair
-
- 키움) 어쨌든 진루타 ✧(๑•̀ᗝ•́๑)و ̑̑˂ᵒ͜͡ᵏᵎ
- 12:59
- 조회 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