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진짜 웃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262686 무명의 더쿠 | 10:36 | 조회 수 149 양창섭이 득지는 반으로 나눠도 선발중에 상위아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왜케 차이나는지 모르겠음 ㅋㅋ큐ㅠㅠㅠㅠㅠ 사실 하나도 안웃김 다 좀 득지잘해줬으며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