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선발도 유영웅도 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김영웅 제대로 뱉은 것도 아이고 했는데 아이싱한게 날 빡치게해
- 11:53
- 조회 22
- 잡담
-
- 난 메쟈 알빠냐 생각이라 크보 올 얼라들 빼가는거 싫음
- 11:53
- 조회 27
- 잡담
-
- 올스타 감추는 언제뜨는지 알려주면 얼짱
- 11:53
- 조회 9
- 잡담
-
- 삼성) 점잖은 척 안그런 척 하면서 지가 꽂힌 애들만 존나 쓰려고 하니 더 짜증남
- 11:53
- 조회 8
- 잡담
-
- 삼성) 토요일에 준비도 안된 미야지 올려놓고 ㅎㅎㅎ
- 11:53
- 조회 10
- 잡담
-
- 엘지) ㅇㅇㅈ 아니 컵스 마무리 평자가 8점대야 ㅠㅠ
- 11:5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플루크든 뭐든 풀타임동안 그 성적을 찍은 선수가 더 없으니 고나가 쓰이는거 아녀
- 11:53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연승중이긴 한데 빠따는 진짜 막혀있음
- 11:53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나씨가 원래 지금 상대팀 상대로 강하다 했는데 올해는 그것도 아니더라
- 11:53
- 조회 15
- 잡담
-
- 하현승은 남을거같은데 투타겸업이나 군문제나 여러가지 봤을때
- 11:53
- 조회 53
- 잡담
-
- SSG) 월초만해도 6위 전력 선수로 10위 운용하는 듯 했는데 요즘은 9위정도로 9위정도 운용하는듯...
- 11:53
- 조회 7
- 잡담
-
- 두산) 용투 매물지금 잇나
- 11:53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우리 이번주 두산전 선발로테 아는 랑이
- 11:52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대전 간다ʕ ◕ ᴥ ◕ ʔ
- 11:52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서현이 진짜 까시 됐네 ( ⚆ ө⚆ )
- 11:52
- 조회 58
- 잡담
-
- 삼성) 오늘 걍 햄햄뿡고 가자...
- 11:52
- 조회 21
- 잡담
-
- 진짜 메쟈 스카우터들 자유롭게 선수들 접근하고 돈 제시 하는거 너무 불공평해
- 11:52
- 조회 63
- 잡담
-
- ㅇㅈㅅ 개뜬금인데 어제 야구방에서 복숭아플 돌아가지고 복숭아 삼
- 11:52
- 조회 49
- 잡담
-
- 삼성) 걍 어제 우리는 2자책 상대팀은 3자책인데 우리가 졌잖아
- 11:52
- 조회 47
- 잡담
-
- 롯데) 고는 과대평가 되는이유가 덧셈뺄셈 수비는 존나 스무스하게 안잡고, 미적분수비를 임팩트있게 할때가 있어서 그럼
- 11:51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