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은 자차끌고가는거 난이도 어때? https://theqoo.net/kbaseball/4255251174 무명의 더쿠 | 10:26 | 조회 수 203 가는김에 겸사겸사 망고시루도 사올까싶어서 ㅋㅋㅋㅋㅋ 걍 깝치지말고 기차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