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뜬금없는데 올스타, 국대 다 노관심인건 나뿐일듯...
- 12:27
- 조회 4
- 잡담
-
- 인천에 가성비 호텔 있을까???
- 12:27
- 조회 2
- 잡담
-
- 월루하러 와서 핫게 먼저 봤는데 애호박국밥에 애호박을 빼달라 하면 어떻게해요
- 12:27
- 조회 6
- 잡담
-
- 뜬금없는데 올스타, 국대 다 노관심인건 나뿐일듯...
- 12:27
- 조회 4
- 잡담
-
- 뜬금없는데 올스타, 국대 다 노관심인건 나뿐일듯...
- 12:27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난 찬희 와리가리 시킬까봐 걱정했지
- 12:27
- 조회 9
- 잡담
-
- 삼성) 김영웅도 2달만에 복귀인데 유격수 보라하면 그게 잘도 되겠다ㅋㅋㅋ
- 12:27
- 조회 7
- 잡담
-
- 우리팀이 뽑는 선수 아니니깐 관심 없는거랑, 어차피 우리팀이 못 뽑으니깐 가는거 좋다는건 다름
- 12:26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애초에 가는게 이상하지 않아서 별생각없는데
- 12:26
- 조회 59
- 잡담
-
- 난 드랲도 드랲인데 최대어였던 선수들 애매하게 마이너리그에서 잊혀지는게 싫음
- 12:26
- 조회 37
- 잡담
-
- 삼성) 6월 진짜 힘드네
- 12:26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뭐 자기팀 올거 아니면 가든 말든이긴 하지...
- 12:26
- 조회 43
- 잡담
-
- 두산) ㅅㅈㅎ 부상부위보고 느낌 안좋긴했는데 ʕ ´.‸.` ʔ
- 12:26
- 조회 41
- 잡담
-
- 아겜플때도 느꼈지만 대놓고 배아파 하는 사람들 개많음
- 12:26
- 조회 115
- 잡담
-
- 엘지) 주영이 인텁 기사들 보는데 얘... 진짜 또라이다
- 12:26
- 조회 23
- 잡담
-
- 마하 (~˘Θ˘)~♫•*¨*•.¸¸♪
- 12:2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뎁스에서 경쟁도 중요하지만 선수한테는 내 자리가 주는 안정감도 있는 것 같더라
- 12:25
- 조회 33
- 잡담
-
- 엘지) 로지텍 작은거 화이트 사고싶었는데
- 12:25
- 조회 24
- 잡담
-
- 퐈 시즌에도 n억 더주면 이적 하냐 마냐 얘기하고 노는데 뭐
- 12:25
- 조회 79
- 잡담
-
- 나도 사실 아마선수들 미국 가고 안가고 별 생각없긴 함 ㅋㅋㅋㅋ
- 12:25
- 조회 1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