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찬형이 오면 1나 치울 수 있지??
- 11:14
- 조회 0
- 잡담
-
- 삼성) 당연히 가을야구로 만족하는 덬들도 있겠지만
- 11:14
- 조회 5
- 잡담
-
- kt) 티빙 슈퍼매치 그래도 작년까진 한두번 했던거같은데 올해는 안걸리네
- 11:14
- 조회 11
- 잡담
-
- 헐 이정후 홈런쳣나보네
- 11:1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현실적으로 양카 둘다 빼는건 내가 감독이여도 못할거 같긴해
- 11:14
- 조회 6
- 잡담
-
- 엔씨) 태도 점수가 월등한 선수가 실책성 플레이하고 왜 표정이 그랬지
- 11:14
- 조회 10
- 잡담
-
- 이정후 홈런 쳤어?
- 11:14
- 조회 15
- 잡담
-
- SSG) 전의산 손마킹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14
- 조회 33
- 잡담
-
- 지금 포수는 한준수 허인서가 제일 잘해?
- 11:13
- 조회 25
- 잡담
-
- 우리는 kIa TIgers 🎤^ᶘ= ´△`=ᶅ^و
- 11:13
- 조회 22
- 잡담
-
- 기아) 광애 야구인생 터닝포인트는 1. 군대 2. 결혼인 거 같음
- 11:13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1:13
- 조회 6
- onair
-
- 롯데) 매기들은 이기면 기부니 좋아서 한시적 호로록 허락해준다.. 〆ʕ•Ⱉ•*ʔ
- 11:13
- 조회 45
- 잡담
-
- 최~강롯데 자~이언츠 롯~데손성빈
- 11:13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친거??
- 11:13
- 조회 45
- onair
-
- 키움) 와 저걸 넘겨버리네 오라클파크를
- 11:13
- 조회 12
- onair
-
- 근데 진짜 핵심 전력 한 둘 차이가 엄청 큰 것 같음
- 11:13
- 조회 64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𓆩(๑ᵔᗜᵔ๑)𓆪•.˚⋆(ᗜᵔ๑𓆪 ) •.˚⋆𓆩( )𓆪•.˚⋆( 𓆩 ๑ᵔᗜ) •.˚⋆𓆩(๑ᵔᗜᵔ๑)𓆪✧
- 11:12
- 조회 29
- onair
-
- 엔씨) 휘집이 급하게 올리는거도 문제지만 서호철 내리는게 아니면 진짜 개큰문제임
- 11:1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의지 아플때 준호 빠따 사이클이 좀 올라온거 같아서 다행
- 11:12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