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의지 아플때 준호 빠따 사이클이 좀 올라온거 같아서 다행
무명의 더쿠
|
11:12 |
조회 수 64
이때 바짝 써야한다
준호도 계속 경기 포수로 나와야 방망이 따라오는 타입 같더라
하고 사이클 저점이 길지 않은게 좋은듯 (아직까지는)
이때 바짝 써야한다
준호도 계속 경기 포수로 나와야 방망이 따라오는 타입 같더라
하고 사이클 저점이 길지 않은게 좋은듯 (아직까지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