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극단적으로 가자 3번 이내에서 모든 결 해결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다들 경기리뷰 보면 우리 테이블세터진이 너무 사기래 ㅋㅋㅋㅋ
- 11:0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차라리 클린이 휴식 주는건 이해하겠어
- 11:07
- 조회 4
- 잡담
-
- 키움) 반시즌했는데 팀도루 14개 이딴건 ㄹㅇ 처음봄
- 11:07
- 조회 2
- 잡담
-
- 삼성) 투수파트 모른다 하는것도 이제 5년째라 안통하고
- 11:06
- 조회 7
- 잡담
-
- 두산) 왠지 어제 이겼음 바로 수비니 올스타 비하인드 영상 올라왔을거 같아서
- 11:06
- 조회 12
- 잡담
-
- kt) 영표 구마 스기 라인 = 대충 회사원 재질
- 11:06
- 조회 9
- 잡담
-
- 그럼 지금 최근 3년 우승이 엘지 기아 엘지네?
- 11:06
- 조회 111
- 잡담
-
- 삼성) 토요일기점으로 너무 감독이 너무 그래
- 11:06
- 조회 32
- 잡담
-
- 나도 양랑이 먹을래 배고파
- 11:05
- 조회 38
- 잡담
-
- 아직도 얼척 없어서 이거 저장해놨잖아
- 11:05
- 조회 51
- 잡담
-
- 두산 : 양 으이 지! 양 으이 지! 기아 : 이 으 리 ! 이 으 리 !
- 11:05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지옥의 이지선다' 강백호 거르자니 노시환이 있고, 노시환 피하자니 강백호가 있어...시너지 효과는 바로 이것
- 11:05
- 조회 41
- 잡담
-
- 키움) 04년생이 맨앞에서서
- 11:05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서브웨이 샌드위치 특유의 향은 대체 어디서 오는걸까
- 11:04
- 조회 108
- 잡담
-
- 키움) 도루 왜 안시키냐하면 시킬 빠른 선수가 없다는 처답답한 소리만 할거같아서 우울하다
- 11:04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엘지트윈스 어페럴샵에서 유니폼만 산다음에
- 11:04
- 조회 60
- 잡담
-
- 삼성) 난 빠따보다 지금 감독이 넘 스트레스야ㅠㅠㅠ
- 11:03
- 조회 58
- 잡담
-
- 한화) 39세 맞아? 류현진 4G 연속 QS, 날 더워져도 기복 없다…ERA 국내선수 1위 유지 [오!쎈 대전]
- 11:03
- 조회 57
- 잡담
-
- 23년 비슷한 경기수 일 때 순위
- 11:03
- 조회 159
- 잡담
-
- 근데 케이티는 그냥 좀 아웃라이어로 봐야됨
- 11:03
- 조회 2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