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들 휴식주는것도 라도랑 태인이면 충분한데 굳이 내가 키웠도르 하겠다고 자리도 없는 선발 자리 만들어주면서까지 팀에 도움도 안되는 선택을 하고 있는게 우리팀 감독이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으쓱이 해부해서 광현이한테 어깨 주고 정이한테 고관절 주고 싶음
- 11:38
- 조회 2
- 잡담
-
- 기아) 구단어플예매 질문
- 11:38
- 조회 12
- 잡담
-
- 엔씨) 휘집이 퓨 말소 맞네
- 11:38
- 조회 31
- 잡담
-
- 키움) 샌디는 믈간적으로 진짜 보상선수 한명은 보내라
- 11:38
- 조회 14
- onair
-
- 기아) 끼리는 정재 드랲장 못가겠네
- 11:38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작년에 찬형이 보는 재미 쏠쏠했어ㅋㅋ
- 11:3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이정도면 하늘에서 니퍼트2 내려줘야하는거 아니냐
- 11:38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메디컬을 어떻게하길래 첫경기도 못던지고 이지경이야
- 11:3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퓨처스 등말소
- 11:37
- 조회 61
- 잡담
-
- 롯데) 동건이 별명뭐지??
- 11:37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최지타 퓨쳐스 등록됨
- 11:37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사랑한다 엘지 한화 영원도록 사랑한다 한화 기아 미치도록 사랑한다
- 11:37
- 조회 51
- 잡담
-
- 롯데) ૮₍ ´.‸.` ₎ა 이틀 연속 티켓팅 실패다
- 11:37
- 조회 16
- 잡담
-
- 양키스 하현승 계약금 올려 설득중
- 11:37
- 조회 90
- 잡담
-
- 기아) 올타구 오스틴 선수랑 친하구나
- 11:37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로그가 예를들어 6이닝 6실점하면 그래.....그래도 이닝은 먹네.....
- 11:37
- 조회 41
- 잡담
-
- 두산) 1회 4홈런 상처 아직 안 잊혀져서
- 11:37
- 조회 21
- 잡담
-
- 롯데) 나는 황윤 테세가 재밌었는데 안해주겠지?
- 11:37
- 조회 26
- 잡담
-
- 키움) 💛 송구실책ㅋㅋㅋㅋㅋㅋㅋㅋ 역전
- 11:36
- 조회 18
- onair
-
- 키움) 성문이 집에 오고 타티주까지 들어오면서 역전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1:36
- 조회 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