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발들 휴식주는것도 라도랑 태인이면 충분한데 굳이 내가 키웠도르 하겠다고 자리도 없는 선발 자리 만들어주면서까지 팀에 도움도 안되는 선택을 하고 있는게 우리팀 감독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