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정후 이번에 마이애미홈갔을때 구장 직원들한테 선물받았대 ㅋㅋ

무명의 더쿠 | 09:36 | 조회 수 205

이정후는 마이애미 원정 중 구장 직원들로부터 선물을 받은 사연도 소개했다. 그는 지난 WBC 대회 당시 대한민국 대표팀 소속으로 마이애미 론디포파크에서 경기를 치렀다. 당시 한국 대표팀은 비록 경기에서 패했지만, 선수들이 구장 직원들의 지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금일봉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원정 때 그 직원들이 다시 이정후를 알아보고 감사의 표시로 선물을 전한 것이다.

이정후는 “직원들이 고맙다는 말과 함께 선물을 전해줬다”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WBC 당시의 작은 감사가 시간이 지나 다시 따뜻한 인연으로 이어진 셈이다.




그때 한국 대표팀 선수들한테 메이저리거들 누리는거 다 누리라고 

(짐 옮기기 락커 정리등등)

대신 감사표시(팁) 잘 하면 된다 그랬었잖아 ㅋㅋ

대표팀도 너무 잘했고 캡틴도 캡틴역할 잘했다 새삼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생각해보니 지지난 주말 지난주중 다 타팀 끝내기를 겪었군......... 우리도 어제 시원하게쳐서 너무다행입니다
    • 10:47
    • 조회 0
    • 잡담
    • 삼성) 올브 전에 2경기 남았잖아 어제처럼 투구수 끊어서 로테나 지켜줘
    • 10:47
    • 조회 1
    • 잡담
    • 엘지) 키보드를.... 팔았다고...?
    • 10:46
    • 조회 25
    • 잡담
    1
    • 기아) 랑이들아 어제경기 포후에 갸의성있는거 맞니
    • 10:46
    • 조회 37
    • 잡담
    1
    • 롯데) 밑에 날씨 어때? 퓨처스 경기 가능해?
    • 10:46
    • 조회 10
    • 잡담
    • 그럼 지금 8~10위는 가을 가기 힘들어?ㅠㅠ
    • 10:46
    • 조회 64
    • 잡담
    5
    • 롯데) 다음달 원정 계획 지금부터 짜고있는데 혹시 가성비 숙소는 어느쪽에 잡아야할까 |ૂ•ᴗ•)🪄
    • 10:46
    • 조회 15
    • 잡담
    • 근데 10위팀 차이라기엔 작년에 동일 시기 1위랑 23게임차 올해는 20.5게임차면
    • 10:45
    • 조회 84
    • 잡담
    • 올스타 이후 4연전인데 개막2연전때 만난 상대팀이랑 다시 붙는 매치업이라서
    • 10:45
    • 조회 73
    • 잡담
    2
    • 두산) 승민석 생각만 하면 웃음이 남
    • 10:45
    • 조회 20
    • 잡담
    1
    • 엘킅삼 중에 킅은 아겜 영향이 좀 크지 않을까 싶긴 해 (영향받아라!!하는 글 아님)
    • 10:45
    • 조회 76
    • 잡담
    4
    • 한화) 어제 직관 귀가길에 진짜 귀여운 한린이들 봤다ㅋㅋ 자기들끼리 신나서 최애선수 꼽는데
    • 10:45
    • 조회 36
    • 잡담
    • 미간넓은 박곰 왜케 ㄱㅇㅇ
    • 10:45
    • 조회 13
    • 잡담
    • SSG) 섭섭하다 증말 ૮₍◕ᴥ◕₎ა
    • 10:45
    • 조회 34
    • 잡담
    1
    • 아나제작년,작년 야구입덕할말부정기였는데 가을야구는 챙겨보고
    • 10:45
    • 조회 19
    • 잡담
    • 걍 3게임차 줄이는데 보통 한 달 걸린다고 얘기함
    • 10:45
    • 조회 66
    • 잡담
    • 삼성) 감독이 하려는 모든게 우리팀에 도움이 안됨
    • 10:45
    • 조회 18
    • 잡담
    • 엔씨) 감독 인터뷰 떴는데
    • 10:45
    • 조회 45
    • 잡담
    1
    • 두산) 오늘 라인업 어케 짜려나
    • 10:45
    • 조회 12
    • 잡담
    • SSG) 김재환이 전 팀에서 뭐 5할 친 선수라고 해도 난 저 운용 이해 안가
    • 10:44
    • 조회 19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