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이후 4연전인데 개막2연전때 만난 상대팀이랑 다시 붙는 매치업이라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5272193 무명의 더쿠 | 10:45 | 조회 수 238 kt랑 lg 4연전 바로 돌아오는거 긴장감 장난아닐거같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