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쓰면 놀라서 헐레벌떡 날아들어올 통통부리가 ㄱㅇㅇ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해는 24년보다 격차가 크긴함
- 10:51
- 조회 21
- 잡담
-
- 핫게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챔필에서 의지선수 이름 연호해줬는데 또박또박 양! 으! 지! 했던 거
- 10:51
- 조회 8
- 잡담
-
- 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 10:51
- 조회 20
- 잡담
-
- 엔씨) 휘집이 콜업 썰이 올라왔더라
- 10:51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비예보 밀리고 있는거징????
- 10:51
- 조회 13
- 잡담
-
- 삼성) 뱉은 말은 또 꾸역꾸역지키니까 말소할거같아서 미치겠네
- 10:51
- 조회 10
- 잡담
-
- 하위권들이 다같이 힘내면 재밌는 크보판 만들 수 있다
- 10:51
- 조회 25
- 잡담
-
- 난 엘킅삼에 기아까진 가을갈거같고 한팀싸움같아
- 10:50
- 조회 48
- 잡담
-
- 엘지) 이제 엘빠들 안 산다 안 믿음 키캡키링도 별로라고 인스타 댓 그랬는데
- 10:50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진짜 난 어제 득점권 전뱅타석에서 고령이 나오겠지 했음ㅋㅋ
- 10:50
- 조회 18
- 잡담
-
- 작년엔 롯데랑 기아가 좀 특이케이스야?
- 10:50
- 조회 110
- 잡담
-
- 막판엔 아겜 영향도 있긴 할걸 상위권이 완전 내려가고 이 정도는 아니더라도
- 10:50
- 조회 32
- 잡담
-
- 위로 올라가려면 하위팀도 계속 이겨야하지만
- 10:50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살건데 이거 ㄱㅊ?
- 10:50
- 조회 48
- 잡담
-
- 하위권 팀이 갈야 가려면 본인 팀 연승도 연승인데 위에서 연패로 떠내랴와야함 근데 그럴 팀이 딱히 안보여서
- 10:49
- 조회 70
- 잡담
-
- 8-10위는 다른 팀이 좀 도와줘야 가을야구 가긴함
- 10:49
- 조회 117
- 잡담
-
- 야만없이라 무조건 은 당연히 아니지만, 가능성면으로는 낮다 이정도 얘기지 뭐...
- 10:49
- 조회 33
- 잡담
-
- 삼성) 내가 야구보면서 5선발6선발을 최우선으로 해주는 로테는 처음 봄
- 10:49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우승연도 있는 키캡 4개만 따로 팔아줬으면,, 가볍게 많이 살텐데 •°⎝(♧ °`ㅁ´ ° ☆) ⎠°•
- 10:48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올러 이렇게 웃는거 첨봄
- 10:48
- 조회 1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