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 갑자기 째주뇽 마킹이 하고싶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189338 무명의 더쿠 | 09:25 | 조회 수 273 어린왕자 나오면 그거 할까?(이거 하나 사긴 할 예정)국대 기다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