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빠따보다 지금 감독이 넘 스트레스야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5291020 무명의 더쿠 | 11:03 | 조회 수 143 솔직히 임경 안쓰는 이유도 모르겠음ㅋㅋㅋ 요즘 점수 상황이 그런거 알겠는데 그래도 쓸만한 상황에서도 안쓰는건 머지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