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삼성)
어제 경기 워스트
https://theqoo.net/kbaseball/4255185778
무명의 더쿠
|
09:21
|
조회 수 436
구자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7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1루비어서 병살잡을라고 볼넷줬는데 내야 전진수비하길래 어라 그럼 볼넷하나 더 주자 한거 진짜 미친놈이다
10:54
조회 1
잡담
두산)
하지만 감독과 코치도 고충이 있다. 오직 팀 승리만 위해 고민한다. 물론 주전 1명을 딱 정해놓고 시즌을 치르는 게 베스트지만, 현실적으로 그게 힘들다 판단하면 적재적소 선수를 기용해야 한다.
10:54
조회 2
잡담
24년도 얘기 나오면 기아가 3위팀한테 지고있다가 2위팀경기종료로 3위팀이 2위팀이 되는 순간 바로 역전한게 영원히 회자됨
10:54
조회 24
잡담
삼성)
감독 왜저래 하는것도 한달가까이 하니까 지침
10:53
조회 7
잡담
1
지금 기아가 많이 치고올라왔네 123 굳건하고 456이 비슷비슷한줄
10:53
조회 53
잡담
1
두산)
04외야즈 조아 ⸜̑⸝͂˖໋⸰ʕ ⸝⸝ᵒ̴̶̷ ᵕ ᵒ̴̶̷ ʔ⸝⸝ި ʕᦏ´-
10:53
조회 16
잡담
곰댕룡
10:53
조회 18
잡담
1
삼성)
휴식 주는데 84구만에 내린거면 그것도 멍청하다...
10:53
조회 22
잡담
삼성)
그냥 성적만 봐도 창섭이가 5선발 확정인데 감독이 이상함
10:53
조회 18
잡담
1
삼성)
걍 감독 뭔가 이상하자나? 걍 감독은 그 선수가 자기가 하는 야구에 맞는거임
10:52
조회 16
잡담
작년 기아는 6월에 잘했지만 등수만 잠깐 높았던거지 승차를 벌려두던 상황은 아니었어서
10:52
조회 86
잡담
1
작년엔 하위권 승률도 2위가 5게임차 한달여만에 따라잡은거 9연승으로 극적인 포시행 다 드문일이긴했음
10:52
조회 40
잡담
최근 3,4년 동안 올해가 같은 시기 대비 1위팀 승수랑 승률이 젤 높음
10:52
조회 50
잡담
1
잠실구장 질문있어ㅠ!
10:52
조회 53
잡담
3
기아)
우린 작년 이맘때에도 3위랑 2.5겜차엿네
10:51
조회 130
잡담
6
૮₍◕ᴥ◕₎ა ∧( •̅ Θ •̅ )∧ ꒰( ◕ᴥ◕ )꒱
10:51
조회 62
잡담
2
올해는 24년보다 격차가 크긴함
10:51
조회 215
잡담
8
핫게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챔필에서 의지선수 이름 연호해줬는데 또박또박 양! 으! 지! 했던 거
10:51
조회 42
잡담
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10:51
조회 81
잡담
1
엔씨)
휘집이 콜업 썰이 올라왔더라
10:51
조회 80
잡담
2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