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구장 질문있어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527868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1 잠실구장에 이맘때쯤 벌레 엄청 나오는걸로 알고있는데 혹시 구장 전체적으로 다 많이 떨어져?? 좀 덜 떨어지는 구역이 따로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