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삼성)
어제 경기 워스트
https://theqoo.net/kbaseball/4255185778
무명의 더쿠
|
09:21
|
조회 수 438
구자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킅 24년 지금시기에 9위였는데 어케 가을감
10:56
조회 9
잡담
키움)
이 미친놈들 언제 승차 20게임차 됨?
10:56
조회 13
잡담
키움)
이택근 오늘 영상에서 포스팅비 0.75퍼 수익난거랑 구단 변호사 스캠간거랑 고양 시설 낙후된거 꼬집어주네
10:56
조회 3
잡담
롯데)
얘들아 이러고도 우리가 가을을 간다 ㅋㅋㅋ
10:56
조회 14
잡담
염경엽 부임이후 엘지가 상대전적 열세인게 기아뿐이랬음
10:56
조회 38
잡담
1
지금 약간 123 / 4/ 567 /8910
10:56
조회 24
잡담
이제 절반했지만 예상해보면.. 엘킅삼갸 가고 한두 싸움같아
10:55
조회 55
잡담
1
삼성)
매년 감독이 팀 억제기임
10:55
조회 15
잡담
1
두산)
ʕʃʕ▰•̀ ⊖ •́▰ʔʕ •͈ ·̫ •͈ ʔ ƪᵔᴗᵔ*ʔ 승민석 조아
10:55
조회 9
잡담
1
한화)
시환이는 정말 투명한 때지임
10:55
조회 43
잡담
1
24는 기아가 2위팀만 만나면 다 이기는게 엄청 임팩트가 강했었음
10:55
조회 91
잡담
2
근데 보는데 역시 도미네가 경기 젤 많이 하긴 했구나
10:54
조회 62
잡담
1
엘지)
1루비어서 병살잡을라고 볼넷줬는데 내야 전진수비하길래 어라 그럼 볼넷하나 더 주자 한거 진짜 미친놈이다
10:54
조회 37
잡담
2
두산)
하지만 감독과 코치도 고충이 있다. 오직 팀 승리만 위해 고민한다. 물론 주전 1명을 딱 정해놓고 시즌을 치르는 게 베스트지만, 현실적으로 그게 힘들다 판단하면 적재적소 선수를 기용해야 한다.
10:54
조회 40
잡담
1
24년도 얘기 나오면 기아가 3위팀한테 지고있다가 2위팀경기종료로 3위팀이 2위팀이 되는 순간 바로 역전한게 영원히 회자됨
10:54
조회 64
잡담
삼성)
감독 왜저래 하는것도 한달가까이 하니까 지침
10:53
조회 37
잡담
1
지금 기아가 많이 치고올라왔네 123 굳건하고 456이 비슷비슷한줄
10:53
조회 133
잡담
2
두산)
04외야즈 조아 ⸜̑⸝͂˖໋⸰ʕ ⸝⸝ᵒ̴̶̷ ᵕ ᵒ̴̶̷ ʔ⸝⸝ި ʕᦏ´-
10:53
조회 19
잡담
곰댕룡
10:53
조회 27
잡담
1
삼성)
휴식 주는데 84구만에 내린거면 그것도 멍청하다...
10:53
조회 45
잡담
2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