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하지만 감독과 코치도 고충이 있다. 오직 팀 승리만 위해 고민한다. 물론 주전 1명을 딱 정해놓고 시즌을 치르는 게 베스트지만, 현실적으로 그게 힘들다 판단하면 적재적소 선수를 기용해야 한다.

무명의 더쿠 | 10:54 | 조회 수 184

팀 승리를 위해 고민을 하는게 맞아요?.......... 아니 맞겠지 그래...

근데 지금은 그냥 살아나라 기도하고 있는거 같아보여요......................................

제발 라인업 좀 어떻게 해봐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35억->39억 이거는 간지 안 나서 안 갈 것 같음 나는 ㅋㅋㅋㅋ
    • 12:17
    • 조회 0
    • 잡담
    • 삼성) 아 또 9회 구자욱 타석 생각남
    • 12:17
    • 조회 5
    • 잡담
    • 삼성) 솔직히 걍 팀 내 핵심 타자가 시즌 초반 잘 던지는 투수들한테 잘 쳐줘야 팀이 타격이 유지가 되는데
    • 12:17
    • 조회 2
    • 잡담
    • ㅇㅇㄱ ୧⍤⃝🍅
    • 12:17
    • 조회 5
    • 잡담
    1
    • 현승아 흔들리면 연락해 부산고로 정훈 다시 보내줄게
    • 12:16
    • 조회 22
    • 잡담
    2
    • 크보 남는다 선언하기전에 하현승 양키스 제시액 225만이상이었다는거 하현승측에서 나온말이라 엄청 올린건 아님
    • 12:16
    • 조회 87
    • 잡담
    2
    • 롯데) 핫덕 영상 시작에 인터뷰 길게 넣어주는 건 없지 않았오?
    • 12:16
    • 조회 25
    • 잡담
    • kt) 복귀 후 첫 홈런이 그랜드슬램 → 하루 7타점! 슈퍼스타의 운명을 타고난 남자…6월 OPS 1.005 '고공비행'
    • 12:15
    • 조회 15
    • 잡담
    • ㅇㅇㄱ 자주오던 초밥집 지금까지 혼자 와서 몰랐는데 여자는 양이 적대
    • 12:15
    • 조회 38
    • 잡담
    • 하현승 부산사나이라서 노간지 행동 하지않을것
    • 12:15
    • 조회 71
    • 잡담
    2
    • 내 친구 카톡 왔어 오늘 대전에 빵집마다 사람이 왜 이렇게 많냐고.................
    • 12:15
    • 조회 69
    • 잡담
    2
    • 보드랍게 마하아아..(و ˃̵ Θ ˂̵)و 해준다
    • 12:15
    • 조회 27
    • 잡담
    • 아겜 아마 포함안시킨거 잘한듯
    • 12:15
    • 조회 85
    • 잡담
    1
    • 두산) 어제 매운거 먹고 배탈나서 대전 취소함........
    • 12:15
    • 조회 26
    • 잡담
    • 계약금 4억차이 말고 다른조건을 맞춰주면 모를까
    • 12:15
    • 조회 106
    • 잡담
    4
    • 금액 올리기 전에도 이미 거절하기엔 너무 큰 금액이었는데 돈만 보고 결정한게 아니라 잔류 선언 한거잖아
    • 12:15
    • 조회 21
    • 잡담
    • 현승아 니가 롯린이 시절일때의 사직구장은 이제 없다
    • 12:15
    • 조회 37
    • 잡담
    • 39억 <이걱만 봤을땐 오오 했다가 잔류선언 전이랑 4억밖에 차이 안난다길래
    • 12:15
    • 조회 67
    • 잡담
    1
    • kt) 현민이 위팁에선 ㄹㅇ 릴쪽이되는거 킹받앜ㅋㅋ
    • 12:14
    • 조회 21
    • 잡담
    1
    • 삼성) 자욱이도 이제 34살인데 좋은 타자지만 더 올라가는 나이는 아니지
    • 12:14
    • 조회 7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