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춧구멍 눈에 오동통한 부리가 너무 귀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2-1-2-2-2-3-2’ 야구인가 축구인가, 두산 베어스는 어쩌다 두산FC가 됐나
- 11:4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벤자민 새용투로 가야됨
- 11:46
- 조회 17
- 잡담
-
- 키움) 현승아 포스팅하면 훨씬 많이 받을 수 있어..
- 11:45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우리 자민이 대체로 데려올때 같이 썰 돌던 선수는 안되나
- 11:45
- 조회 42
- 잡담
-
- 두산) 그리고 로그 분석을 상대팀들이 다 잘 끝낸듯
- 11:45
- 조회 40
- 잡담
-
- 올해끝나면 크보가 유망주 유출관련 손보기는 할거같다
- 11:45
- 조회 58
- 잡담
-
- 롯데) 고씨 수비 올려쳐주기 할때 걍 웃기더라
- 11:45
- 조회 34
- 잡담
-
- 두산) ㅇㅇㄱ 내가 안일했어 정동문화사 오늘 마감
- 11:45
- 조회 81
- 잡담
-
- 롯데) 솔직히 24시즌 잘한건 우르크 130 친 나승엽이고 고승민은 그때 2루를 먹었다 정도지 성적이 막 좋은건 아니었...
- 11:45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야구부장 보고 왔는데 아쿼 늦어진 이유가
- 11:44
- 조회 101
- 잡담
-
- SSG) 건우야...૮₍ -̥̥᷄ _ -̥̥᷅ ₎ა
- 11:44
- 조회 61
- 잡담
-
- 하현승 38억까지 올렸네 양키스놈들
- 11:44
- 조회 201
- 잡담
-
- 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4
- 조회 115
- 잡담
-
- 한화) 재원이 퓨처스에서 얼마나 잘할지 기대돼
- 11:44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최민석 팀 생각하면 진심 이만큼 던지는거도 아겜가는거도 ㅈㄴ 다행
- 11:44
- 조회 51
- 잡담
-
- SSG) 퓨쳐스 말소에 김도현 이준기 있는데 올리려나
- 11:44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찬형이 지가 수비로(n 연장보내놓고 지가 타격으로 끝낸적도 있지않나
- 11:44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오러클린도 지금 체력떨어져서
- 11:43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나 25 뉴빈데 플락센이 예전에 이 팀에서 엄청 잘했어서 다시 데려온거지?
- 11:43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솔직히 스탯 보면 불펜도 말소 순위 1순위가 걍 찬승이 아님???? 절대 안내림 못할 때도 걍 무조건 데리고 다님
- 11:43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