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용타적 박탈감 그만 느끼고싶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169842 무명의 더쿠 | 09:04 | 조회 수 234 오늘 홈런 치든가근데 스타팅 빠져도 좋을 것 같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