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양랑이 : 나이키 광고 뚝딱 ??? : 저는 언더아머죵 https://theqoo.net/kbaseball/4255253346 무명의 더쿠 | 10:28 | 조회 수 744 아 복습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럴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