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hrsixpc/status/2069377385393532957?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휘집이 급하게 올리는거도 문제지만 서호철 내리는게 아니면 진짜 개큰문제임
- 11:12
- 조회 2
- 잡담
-
- 두산) 의지 아플때 준호 빠따 사이클이 좀 올라온거 같아서 다행
- 11:12
- 조회 0
- 잡담
-
- 엔씨) 솔직히 썰이 찐이라도 이해감
- 11:12
- 조회 20
- 잡담
-
- 여름의 케이티는 그냥 애들 뭐지...? 싶었음
- 11:12
- 조회 5
- 잡담
-
- 키움) 정후 홈런 ✧𓆩(๑ᵔᗜᵔ๑)𓆪•.˚⋆(ᗜᵔ๑𓆪 ) •.˚⋆𓆩( )𓆪•.˚⋆( 𓆩 ๑ᵔᗜ) •.˚⋆𓆩(๑ᵔᗜᵔ๑)𓆪✧
- 11:12
- 조회 9
- onair
-
- 롯데) 우리만 끝내기 승 없었던걸까?
- 11:12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임티 내가 복붙용으로 적어둠 (◔ ө ◔ )
- 11:12
- 조회 15
- 잡담
-
- 정말 우리팀은 ...답이 없다...
- 11:11
- 조회 121
- 잡담
-
- ㅇㅇㄱ 러브버그 오늘이 활동량 1위래 지역은 송파구
- 11:11
- 조회 53
- 잡담
-
- 한화) 챈성 너무 입간판같아( •́ө•̀;ก)💦
- 11:11
- 조회 42
- 잡담
-
- 기아) 사장님 또 갸구 보시네
- 11:10
- 조회 70
- 잡담
-
- 호남 발음하니까 생각났는데 위시의 위시란 노래 있는데 그 노래 시온 발음이랑 그 장범준이 부른 고백 들으면 호남 사투리 발음 개잘들림 ㅋㅋㅋㅋㅋ
- 11:10
- 조회 31
- 잡담
-
- 무슨무슨허니~ 하는거 누구 응원가지
- 11:10
- 조회 95
- 잡담
-
- 삼성) 6선발 계속하면 솔직히 양장도 이제 6이닝 못먹으면 안됨
- 11:10
- 조회 35
- 잡담
-
- KT 농구단은... 여름에 농구를 안해서 우승을 못한건가
- 11:10
- 조회 79
- 잡담
-
- 엘지) 잠실의 박보이 언제 안웃기지
- 11:10
- 조회 43
- 잡담
-
- 롯데) 롯데는 연승 기간 동안 전력 소모가 많지는 않았다. 이기기 위해 오버하며 힘을 쏟아부은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 승리가 더해졌다. 오히려 한동희 윤동희 등 빠졌던 전력이 가세하며 팀 분위기가 바뀐 상황이다. 한 번 해볼만 하다는 자신감이 롯데에 조금씩 스며들고 있다.
- 11:10
- 조회 97
- 잡담
-
- 삼성) 2주간 팀 타격순위...
- 11:09
- 조회 107
- 잡담
-
- 두산) 카메론을 못 빼는 안 빼는 이유는 대충 이해가 가긴 하는데
- 11:09
- 조회 70
- 잡담
-
- 삼성) 전단장이랑 감독 같이 나갔어야만
- 11:09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