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발음하니까 생각났는데 위시의 위시란 노래 있는데 그 노래 시온 발음이랑 그 장범준이 부른 고백 들으면 호남 사투리 발음 개잘들림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1:10 |
조회 수 100
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가사에서 니가 행보갰으면 좋겠어 이러고
장범준도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두려워 가사를 우리 사이가 어새갈가 두려워~ 약간 이런 식으로 부름
뭔가 사투리가 그대로 묻어 나서 웃겨서 얘기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