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경기 후 윤동희는 “정말 여러 생각이 든다.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안도가 되기도 하고 또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든다”라며 “이번 경기가 너무 중요한 것을 알고 있어서 잘하고 싶었는데 오늘은 제가 잘 끝낸 것 같다. 스스로에게 잘했다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무명의 더쿠 | 07:33 | 조회 수 175
그러면서 “끝내기를 치겠다는 생각은 없었다. 저 투수(임지민)를 상대로는 이렇게 쳐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내가 끝내야겠다는 생각은 너무 감정적인 것 같았다. 그동안 욕심이 많다 보니 그런 생각을 많이 했다”며 “하지만 오늘은 내려놓고 어떻게 쳐야겟다는 생각을 먼저 하니까 초구 직구에 방망이가 잘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수싸움도 승리한 셈이다. 초구 한복판 152km 패스트볼을 그대로 받아쳤다. 그는 “제가 투수라면 가장 자신있는 공을 그 사황에서 던질 것 같았다. 임지민 선수가 변화구도 좋지만 직구가 좋다고 알고 있어서 직구에 초점을 맞춰야 대응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부연했다. 

숙소에서 부상을 당한 것에 대한 마음고생도 했지만 스스로에게 분했다. 그는 “제가 잘못해서 당한 부상이다. 마음고생이 심했던 것은 아니었다. 다만 분했다. 속상한 것보다다 나 스스로가 너무 미웠다”고 되돌아봤다.


하지만 후회해도 시간은 되돌릴 수 없다. 그는 “의도치 않게 이탈을 했지만 쉬면서 생각할 시간이 많았다. 그동안 소중한 기회 속에서 야구를 했는데 하루하루 무던해지는 것 같아서 그 부분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했다”라며 “다치고 정말 일주일은 집 밖에 안 나갔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면서도 야구할 때가 정말 좋다는 것을 깨달았고 앞으로 경기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려고 했다. 지금 당장보다는 앞으로를 바라보면서 야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래야 또 다시 1군에 왔을 때 남는 게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했다. 많이 도움됐다”고 설명했다.

어느덧 6연승, 중하위권 판도를 뒤흔들고 있다. 윤동희는 “우리 팀 순위는 더 올라갈 수 있다고 모두가 생각하고 있다. 팬분들도 그렇게 생각해주실 것이라고 믿는다. 못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앞으로가 재미없지않나”라며 “무조건 올라갈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경기에 임할 것이다”고 힘주어 말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59417


막동 의도치않은부상으로 지도 많이힘들었던거 같아서 짠하네..

일주일동안 집밖으로 안나올 정도였다니..앞으론 아프지말고 잘해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혈육이 금요일에 회사에서 단관 가는데 잠실에서 뭐 먹어야 하냐는데 (´•ᴗ• ก♧)(´•ᴗ• ก☆)՞ ՞
    • 10:23
    • 조회 4
    • 잡담
    • 엔씨) 료이야 엔팍 가고싶다
    • 10:23
    • 조회 3
    • 잡담
    • 두산) 내일 대전 여행가는데 직관 갈말...
    • 10:23
    • 조회 9
    • 잡담
    • 두산) 찬숭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무명의 더쿠 2026-06-24 10:07:51 찬숭합니다
    • 10:22
    • 조회 12
    • 잡담
    • 한화) 종종 말나왔지만 올시즌 티켓 디자인 왜케노잼이지 아쉽다
    • 10:22
    • 조회 11
    • 잡담
    • 기아) 어제 광주에서 동생들 올라와서 야구장 같이 갔다 왔는데 너무 재밌었다 ㅋㅋ
    • 10:22
    • 조회 33
    • 잡담
    1
    • 오늘 올스타 명단에 감독추천 명단도 같이 떠?
    • 10:21
    • 조회 29
    • 잡담
    1
    • 두산) 두베야 좀 이겨주라 진짜
    • 10:21
    • 조회 25
    • 잡담
    • 삼성) 원태 잘던질때 휴식이여서 더 짜증남
    • 10:21
    • 조회 34
    • 잡담
    1
    • SSG) 올브때 센터라인 푹 쉬었으면 ㅠㅠ
    • 10:21
    • 조회 16
    • 잡담
    1
    • 두산) 규정타석 50퍼 타자 타출장옵+
    • 10:21
    • 조회 31
    • 잡담
    1
    • 두산) 올브 들어가기 전에 5할은 맞췄으면
    • 10:21
    • 조회 13
    • 잡담
    • 롯데) 리버스2025하자는 말 조은점
    • 10:20
    • 조회 65
    • 잡담
    1
    • 롯데) 민성빈 기자는 요새 뭐하시나
    • 10:20
    • 조회 43
    • 잡담
    1
    • 롯데) 손성빈 진짜 주전포수 되고 요즘 표정 변화 개웃겨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0:20
    • 조회 68
    • 잡담
    1
    • SSG) 노브랜드 햄버거 맛있어?
    • 10:20
    • 조회 46
    • 잡담
    9
    • kt) 우리 올해 10득점 이상 한 겅기가 12번이래
    • 10:20
    • 조회 43
    • 잡담
    1
    • 한화) 때지 심이 머리쪽으로 손올리니까 때릴라는줄알았나 피하는거봐
    • 10:20
    • 조회 55
    • 잡담
    • 엔씨) 태도점수를 보는 감독이 있다!? 뿌슝빠슝Σ₍๐ºᗝº๐;₎ꔪ
    • 10:18
    • 조회 36
    • 잡담
    • 삼성) 야수 출신 감독이라 투수 개알못임
    • 10:18
    • 조회 5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