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두베야 좀 이겨주라 진짜
105 0
2026.06.24 10:21
105 0

이번주 홈경기때는 놀러가서 못가긴하는데

다음주 화수목금토일 응원하러 갈거라고~ ʕ ´.‸.` ʔ

 

탈덕 할 생각 1도없으니 잘하자 나 진짜 피곤하다

 

goHuAS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1,4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3,28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517 잡담 삼성) 팀장 춤추는거 진짜 놀랍더라 17:48 9
15208516 잡담 하지원치어는 아직 히니?? 1 17:48 14
15208515 잡담 우리팀에서 제일 유명한 주니어 이번에 올스타 간대 17:48 17
15208514 스퀘어 kt) 260624 훈련스케치 17:48 3
15208513 잡담 기아) 도영이 착하게 잘 살았따 17:48 35
15208512 잡담 삼성) 감독 인터뷰 웃어..? 소리만 나온다.. 1 17:48 17
15208511 잡담 야구빙 5시쯤 들어오면 라인업이렁 감독 인터뷰땜에 화내는 글 많이보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7:48 19
15208510 잡담 삼성) "어제는 영웅이가 긴장을 많이 했을 것이다. 그게 프로선수의 숙명이다. 긴장감도 이겨내야 하는 게 프로다"고 전했다. 이어 "유격수 수비에선 (부상 후) 첫 게임이라 그런지 많이 긴장했던 것 같다"고 덧붙이며 미소 지었다. 1 17:48 34
15208509 잡담 감추로는 몇명정도가?? 17:48 13
15208508 잡담 난 치어 잘 모르는데.. 삐끼삐끼 이주은이랑 작년에 알고리즘에 자주 뜨던 케이티 예쁜 치어랑 한화 단발 치어까지 세분은 1 17:48 48
15208507 잡담 기량치어랑 현숙치어랑 같이 있으면 극과극 미녀조합이라 좋아 17:47 34
15208506 잡담 두산) 그냥 9푼짜리 선수 쓰면서 다른선수들 잣대는 존나 깐깐한거 맘에 안듬 4 17:47 50
15208505 잡담 두치 갸치 부러움 17:47 61
15208504 잡담 삼성) 김영웅 퓨처스 좀 뛰면서 감 찾고 올라온 것도 아니고 어제 보니까 움직임 자체가 실전 감각이 많이 떨어져보이더만 1 17:47 26
15208503 잡담 엘지) 근데 올해 밀니 나쁘지 않아서 재현군 입은거 보니까 넘 이쁘다 17:47 29
15208502 잡담 올스타 감추 선수는 언제 떠? 3 17:47 68
15208501 잡담 삼성) 치어쪽은 왜저렇게 운영하는거임 8 17:47 136
15208500 잡담 엔씨) 하소미 ‧˚₊*̥૮₍ * ⁰̷̴͈꒨⁰̷̴͈ ₎ა‧˚₊*̥  1 17:47 79
15208499 잡담 삼성) 재현이가 빨리 와야지 유영웅을 안하겠네 1 17:47 24
15208498 잡담 롯데) 사직 야구 가능한겨? 17:47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