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갑분 빈이 얘기해서 미안한데 빈이 볼질한다고 멘탈어쩌구 하자나 난 그거 아니라 보거든
무명의 더쿠
|
03:10 |
조회 수 285
진짜 멘탈이 나갔으면 공이 진짜 엄청나게 튀어나가겠지 얘 구속을봐라 ㅇㅇ
것보다 조금씩 벗어나면서 볼질하는건데 그건 그냥 구속이 늘면서 세세하게 제구가 안되고 있다고 보는게 더 맞음 ㅇㅇ 그 속도로 던지니까 더 미세한 차이에도 벗어나는 거임
것보다 조금씩 벗어나면서 볼질하는건데 그건 그냥 구속이 늘면서 세세하게 제구가 안되고 있다고 보는게 더 맞음 ㅇㅇ 그 속도로 던지니까 더 미세한 차이에도 벗어나는 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