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6월 중타 타율 보니까 형우 수비시킨거 생각나서 짜증 올라옴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6897 무명의 더쿠 | 02:54 | 조회 수 49 최형우 수비만 덜시켰어도 지금도 저렇게 못치지 않았을거고 클러치에서 형우가 타점 먹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