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계산서는 장타 칠 수 있는 레귤러 1군 자원이 n년째 자욱이 뿐이긴했지 수비도 못빼고
무명의 더쿠
|
02:50 |
조회 수 49
그래서 여러모로 자욱라이온즈였자네? 그래서 자연스럽게 자욱이가 힘들때 팀 힘들어지고
근데 올해는 힘들때 조금 빼주거나 내리거나 할 수 있는 상황이잖아 이런거 나는 삼라 야구보면서 첨이야
쫌만 유동적이게 하면 팀도 더 괜찮을텐데ㅇㅇ
뭐 매년 기복 있어서 보기 힘들다는 사람도 이해되고 저런 타자니까 받아 들여야지 어쩌겠냐 하는거도 맞는말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자리 지키고 중타 역할 하는거도 자욱이 뿐이긴하고
사실 난 현재<< 타선 문제는 매년 반복인 자욱이보다
아즈(수비로도 못빼고 실제로 타격 박아도 안빼고 있음)가 최종 살아나는게 더 키포인트라고 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