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포수 건우 수비가 생각보다 좋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096791 무명의 더쿠 | 05:20 | 조회 수 227 작년에 걔가 아닌거같은데ㅋㅋㅋㅋ 대졸 2년차 미필만 아니었어도 작정하고 키워볼만한 싹수같은데 살짝 아쉽네 일단 수비는 포구 깔끔한거만 봐도 기대이상임 올시즌 융이 체력안배로 많이 써보고 상무 함 써봤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