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루이틀 연달아 쉬면 타격감 좀 돌아올텐데 전뱅은 그동안은 쓰라고 해도 대타도 잘 안쓰다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3065 무명의 더쿠 | 02:35 | 조회 수 32 올해는 개큰 무리 시키네결국 1할 최근 달릴 때 까지 걍 두는거 너무 하다누굴 위해서냐...ㅠㅠ